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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 in use/Windows

[windowsXP] 사용자계정 추가, 변경, 삭제

내 컴퓨터를 공용컴퓨터로 사용하다보니, 누군가 사용하고 나면 인터넷설정 등이 뒤죽박죽으로 변한다. 다른 건 몰라도 즐겨찾기, 바탕화면 구조 등은 내가 설정한 그대로를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사용자계정 설정은 필수다. 그럼, 이제부터 사용자계정을 추가해 보자.

 

 

 

 

 


1. 사용자 계정 만들기

[시작 - 설정 - 제어판]에서 [사용자 계정] 더블 클릭


 

1-1. [새 계정 만들기] 클릭

 

 

 

1-2. 계정 이름 입력

 

 

 

1-3. 계정 유형 선택 : 메인으로 사용할 계정은 컴퓨터 관리자로, 타인을 위한 잠시설정 계정은 제한된 계정으로

 

 

 

 


2. 계정 암호 설정 및 해제


 

2-1. [암호만들기]를 클릭, 암호 입력

 

 

 

2-2. 암호를 변경하거나 제거하고 싶을 때는, [암호 변경] 또는 [암호 제거]를 클릭 후 설정

 

 

 

 


3. 계정 변경


 

3-1.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 싶다면? [계정 변경] 클릭

 

 

 

3-2. [이름 변경] 클릭, 새 계정명 입력

 

 

 

3-3. [그림 변경] 클릭 : 옵션 사진 중에서 선택하거나 "기타 그림 찾아보기"에서 원하는 그림을 불러와서 저장 가능

 

 

 

변경된 화면

 

 

 

 


4. 사용자 계정 삭제


 

4-1. [계정 삭제] 클릭